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차트를 문서(Docs) 및 프레젠테이션에 붙여넣기(추가)하여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
스프레드시트 차트 붙여넣기 옵션에서 '스프레드시트로 연결'을 선택하면 원본 데이터가 변경된 경우 차트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 즉 소스 데이터가 변경되면 구글 문서 또는 프레젠테이션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하여 일치시킬 수 있습니다.
문서(Docs)·프레젠테이션에 차트 추가하기
1. 스프레드시트 파일을 엽니다.
2. 복사할 차트를 클릭하고 차트 오른쪽 상단에서 더보기 ⠇ > 차트 복사를 클릭합니다.
3. 문서(Docs) 또는 슬라이드(Slides)에서 차트를 붙여넣기 할 위치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 > 붙여넣기를 클릭합니다.
4. 차트 붙여넣기 팝업 창에서 옵션을 선택합니다.
- 원본 데이터가 변경된 경우 차트를 업데이트하려면 '스프레드시트로 연결'을 선택한 상태로 유지합니다. 그런 다음 소스 데이터가 변경되면 차트 상단에서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.
- 차트가 연결되지 않은 상태(업데이트되지 않은 상태)로 유지하려면 '연결 해제된 콘텐츠 붙여넣기'를 선택합니다.
5. 붙여넣기를 클릭합니다.
이 글을 마치며,
구글 스프레드시트에서 차트를 복사하여 구글 문서(Docs) 또는 프레젠테이션에 붙여넣기하여 데이터를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. 소스 데이터가 변경되면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붙여넣기 옵션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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